ZTE Trek 2 HD K88 개봉 후기

ZTE Trek 2 HD K88 AT&T Unlocked 8" Tablet





G마켓 eBay(지마켓 이베이; 지베이)에서 할인할 때 구매했던 장난감 태블릿이다. 정가가 보통 79.99달러인데, 59.99달러 할인할 때 사면 쿠폰 포함하여 약 7만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다. 성능 자체가 그럭저럭 쓸만하기 때문에 7만원 대에 산다면 아주 좋은 장난감이 될 수 있다. 포장은 가격만큼이나 저렴하다. 던지면 부서질듯한 종이 상자로 포장되어 있다.





상자를 열어보면 중고인가 의심이 들 정도로 먼지가 묻어있다. 포장되있는 걸 봐서는 중고는 아닐 것이다. 구성품은 간단하다. 태블릿 본체, USB 케이블, 충전 어댑터 (110V), 설명서이다. 충전 어댑터는 110V이지만, 일반적인 스마트폰 어댑터로 충전해도 상관없기 때문에 별 문제 없다.





본체는 아주 평범하다. 가격이 싼 만큼 마감 품질이 훌륭하지는 못하나, 쓰는데는 지장없다. 우측 상단에는 전원 버튼과 볼륨 조절 버튼이 달려있다.





후면에는 후면 카메라가 있다. 카메라 성능은 기대하지 말자. 이 가격에 카메라가 있는 것 자체가 감사하다.





우측 하단에는 유심 카드와 마이크로SD 카드를 넣는 슬롯이 있다. 놀랍게도 이 제품은 Wi-Fi 뿐만 아니라 LTE 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덕분에 데이터쉐어링을 통한 LTE 데이터 이용이 가능하다.





충전 단자는 C 타입의 USB이며, 하단 좌측에 달려있다. 한쪽에 치우쳐져 있는 점이 독특하다. 자세한 사용 후기는 다음 글에 이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