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4 케이스 개봉 후기

삼성 갤럭시 노트4 LED 플립 월렛 EF-NN910B




대리점 매장에서 사은품으로 준 번들 케이스가 별로 안 좋아서, 정품 케이스를 알아보고 있었다. 갤럭시노트4 정품 케이스는 S View 커버 클래식 에디션, S View 커버 (일명 패딩 커버), S View 월렛, 무선 충전 커버 로 라인업이 다양했다. 이중에서 그나마 가격이 싼 S View 커버 (패딩) 으로 사려고 마음 먹고 있던 찰나에, LED 플립 케이스가 발매된 것이다. LED가 너무 예뻐보여서 덜컥 사버렸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비싼 가격..


갤럭시노트4 LED 플립 커버의 색상은 총 3가지이다.

- 골드 EF-NN910BEEG

- 레드 EF-NN910BREG

- 그레이 EF-NN910BCEG


색상이 다 괜찮게 나온듯해서 뭘 살까 고민 좀 했었다. 고민의 끝은 골드였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지금까지 골드 색상을 한번도 안 써봤기 때문에, 한 번쯤은 써보고 싶었다.



케이스 포장

LED 케이스는 단순하고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다. 전면에 Samsung GALAXY Note 4 LED Flip Wallet 로 프린팅되어 있다.



케이스 구성품

구성품은 단순하다. LED 플립 월렛 케이스 단품, 그리고 이를 감싸고 있는 보호 플라스틱이다. 커버 내부에는 모양을 유지하는 스티로폼이 들어있다.



케이스 전면

LED 플립 케이스의 전면 디자인이다. 금색으로 군더더기 없게 디자인되어 있다. 통화용 스피커만 뚫려 있다.



케이스 후면

LED 플립 케이스는 원래 있던 후면 커버를 떼어내어 장착하는 방식이다. 때문에 갤노트4를 좀 더 슬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커버 뒷 모습은 원래 후면 커버와 비슷하다.



월렛

케이스 내부에는 월렛 역할을 위한 카드 포켓이 있다. 자주 사용하는 카드 한 장만 넣게 디자인 되어 있다. 아래 쪽에는 자석을 조심하라는 스티커가 붙어있다.



전면 상단

전면 하단

LED가 켜진 모습

측면 볼륨 키

후면 하단

후면 상단

펜을 빼는 부분

마감은 정품 케이스 답게 훌륭하다. 테두리는 스티치로 디자인되어 있고, 박음질이 균등하고 규칙적으로 잘 박혀있다. 전체적으로 갤럭시노트4의 라인을 잘 잡아준다. 그립감은 괜찮은데, 커버 소재가 부드러워서 미끄러질 위험이 있을 지도 모르겠다.






갤럭시노트4 케이스 사용 후기

LED가 돋보이는 케이스




LED는 도트 형식으로 디스플레이된다. 시간, 배터리, 문자, 전화, 음악 등 다양한 화면을 볼 수 있다. 당연하겠지만, S 뷰처럼 케이스 커버에서 터치는 불가능하다. 오로지 보는 것만 가능하다. 화면이 켜져서 비추는 방식이 아니라, 뒷면 커버에서 배터리를 조금 가져오는 방식으로 LED 효과를 보여준다. 때문에 기존 방식보다 훨씬 배터리 소모를 줄였다.


시계 LED

시계가 LED로 표시된다. 커버를 덮는 순간 약 3초 정도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당연히, S View 처럼 커버를 여는 순간 화면이 자동으로 켜진다.



음악 재생 LED

음악을 재생하고 있을 때는 위처럼 이퀄라이저 모양이 나타난다. 그리고 이퀄라이저 모양에서 헤드폰 모양으로 바뀐다.



전화 LED

전화가 오면 전화기가 나타나고, 음파 모양이 움직인다.



부재중 전화 LED

전화를 못 받으면, 부재 중 전화 아이콘이 나타나고 회수도 보여준다.

문자 LED

문자 알림 LED 이다. 안 읽은 문자 개수 만큼 옆에 표시 된다. 이외에도 배터리 잔량 표시나, 배터리 충전 중 등의 아이콘이 있다.


이해를 돕기 위해 LED가 나타나는 움짤을 첨부한다.


음악 LED 움짤

음악이 재생 중일 때 나타나는 LED 화면이다.



통화 LED 움짤

전화 통화가 걸려오면 나타나는 LED 화면이다. 사진에는 없지만 카카오톡, 게임 등의 푸쉬 알람이 왔을 때는 LED로 작게 표시된다.



엮인 글

- 갤럭시노트4 개봉 후기 [보기]

- 갤럭시노트4 스펙 및 특징 [보기]

- 갤럭시노트4 케이스 S View 월렛 리뷰 [보기]

- 갤럭시노트4 사용 후기 [예정]


신고